성형·피부 지식정보방/::: 지방흡입

늘어진 뱃살지방흡입, 리프팅을 함께해야!

리연케이 2012. 10. 23. 12:28

늘어진 뱃살지방흡입, 리프팅을 함께해야!

 


▲ 스마트리포 TPX 레이저로 식스팩 성형을 받은 분의 리얼스토리(상세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뱃살이 찌게되면 가장 먼저 눈에띄는 증상은 무엇일까요? 배가 불룩하게 나오면서 늘어난 지방의 양으로 인하여 피부가 팽창되게 되고 원래 상태의 팽팽한 복부로 되돌아가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어요.


살을 빼더라도 과도하게 뱃살이 늘어난 상태라면 튼살이 발생하기도 하고요. 이 튼살 또한 피부가 과도하게 팽창되었기 때문인데요. 늘어난 뱃살 처럼 풍선에도 바람을 불어넣어서 한번 팽창된 풍선은 바람이 빠지더라도 원래의 모양으로 돌아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면,  뱃살을 빼면서 다시 원래의 팽팽한 복부로 어떻게 되돌아갈 수 있을까?

 

 

해답은 리프팅에서 찾을 수가 있어요. 우선 뱃살을 늘어나게 하는 지방들을 말끔히 제거를 해준다음에 늘어나 버린 뱃살의 피부를 리프팅 시켜주는 방법인데요. 여기에 사용되는 것이 레이저지방흡입 장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레이저지방흡입 장비의 리프팅 원리는 레이저의 에너지로 피부를 수축시켜서 늘어나버린 피부를 팽팽하게 되돌려주는 것인데요.


레이저의 에너지가 너무 과도하게 주입이 되면 피부가 손상되어서 화상을 입은 것처럼 될 수 있기 때문에 쭈글쭈글하게 될 수도 있고요. 너무 적은 에너지가 주입이 되면 시술 효과는 미미할 수 밖에 없죠. 이전 까지 나왔던 레이저지방흡입 장비는 대부분이 에너지가 너무 낮아서 얼굴부위에는 얼마정도의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었지만, 넓은 뱃살 같은 부위에는 그다지 효과를 보지 못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2010년 즘에 국내에 스마트리포TPX 레이저가 도입이 되면서 늘어진 뱃살에 상당량의 에너지를 주입할 수 있는 장비로 리프팅이 가능하게되었는데요. 이 레이저의 에너지는 타 레이저에 비해서 몇배정도의 강력한 출력이 가능한 장비에요.

 


▲ 미국 ABS 교육기관 ( 지방흡입, 이식, 체형조각술 체형성형 교육기관) 전세계 의사들과 함께한 김현수 원장님.

 

그러나 앞서 이야기한데로 너무 많은 에너지를 주입하게 되면 피부가 리프팅 된다기 보다 손상될 가능성이 높아지는데 이것을 스마트리포TPX 레이저는 '스마트센서'라는 것으로 해결을 했어요. 스마트센서라는 것은 뱃살 리프팅에 시술 시 효과는 최대로 하지만 피부의 손상이 발생하지 않는 적정온도를 유지해주는 인공지능형 센서가 달려있어서 피부겉에서 온도를 측정하는 것이 아닌 피부속에서 시술시 즉시 실시간으로 체크하는 장비에요.


또한 시술이라는 것은 기계가 자동으로 하는 것이 아닌 사람이 하는 것이라 사람이 시술시에 일정한 동작으로 시술을 하지만 한곳에 오래 머물거나 움직이는 시술동작을 느리거나 빠르게 했을 때에도 에너지가 고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감지하는 동작감지센서가 달려있어서 사람이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도 잡아주는 안전장치가 달려있어요.

 

 

 

이런 동작감지센서, 온도감지센서가 이전까지의 장비에는 없었기 때문에 레이저지방흡입 쪽에서는 혁명이라고 할 수도 있는데요. 미국에는 현재까지 약 천대 가까이 미국 전역에 보급이 되어있고 도시에서 스마트리포TPX 에 대한 광고를 쉽게 접할 수있을정도로 인기가 있고 잘알려져있지만 국내에 단 몇대밖에 없는 이유는 장비의 가격 부분도 영향이 있다고 생각해요.


몇억을 훌쩍 넘어버리는 레이저의 몸값때문에 지방흡입을 전문으로하는 곳이 아니면 구비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일테고요.

장비를 갖고 있지만 이 장비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의료진이 없다면 100% 장비를 활용할 수도 없을 테고요.


시술은 어디까지나 기계가 자동으로 해주는것이 아니라 사람이 하는 것이니 까요.

 

늘어진 뱃살지방흡입은 지방흡입 만으로는 약 3~5%정도로 피부탄력 회복이 미미하기 때문에 이러한 장비를 이용해서 리프팅 까지 해결해 주어야 원하는 만큼의 팽팽한 복부라인을 만들 수가 있다고 할 수 있어요.

 

 

▲ 늘어진 뱃살 때문에 지방흡입을 고민하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