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피부 지식정보방/:::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안전하게 잘하는 곳

리연케이 2012. 11. 28. 17:43

 

복부지방흡입 안전하게 잘하는 곳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날씬하고 매끈한 몸매 만들기는 평생 숙원사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살 뺀다고 무조건 굶기만 하는 허무한 방법은 이제 통하지가 않죠.

 

 

아무리 운동을 하고 식습관을 관리해도 가장 골치를 썩는 곳이 복부가 아닌가 싶은데요. 먹으면 많이 나오고 안 먹어도 안 들어가는 뱃살 정말 어찌해야 될까요? 당장 미용의 목적이 아니라 건강과 직결된 문제로 복부지방흡입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운동, 생활 관리는 당연하고 복부지방흡입을 병행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복부는 상복부와 하복부, 옆구리, 러브핸들(뒷구리)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옆구리나 러브핸들 부위만 흡입하는 것은 미니 복부지방흡입, 전체적으로 흡입하는 것은 복부지방제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상 복부지방흡입을 결정해도 어떤 병원을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지가 더 고민이 됩니다.

 

"어떤 수술이건 안전과 결과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남의 얘기, 퍼져있는 광고만 보고 ‘좋다’고 판단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수술인데요."

 

 

복부지방흡입 잘하는 곳, 이렇게 선택하세요.

 

첫째. 어떤 방식으로 하는가.
지방흡입은 SAL방식과 PAL방식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두 방식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신다면 상담을 하실 때 이 병원이 정말 정직하게 설명해 주고 있는지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쉽게 말해 PAL 방식은 기계식 지방흡입, SAL 방식은 핸드메이드방식의 지방흡입인데요. PAL방식은 기계로 하기 때문에 SAL방식에 비해 평균 수술시간은 짧습니다. 대신 사람이 직접 하는 SAL방식에 비해 정교함이 떨어지기 때문에 시술부위가 SAL보다 울퉁불퉁한 부위가 더 많을 수 있습니다. SAL방식은 PAL에 비해 시간은 더 걸리지만 전문의가 직접 시술부위를 체크하며 시술하기 때문에 라인은 더욱 매끄럽고 자극을 최소화하므로 붓기나 멍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둘째, 시술 전 정학한 진단과 상담이 이루어지는가.
복부지방흡입 수술은 부작용이 낮고 안전성이 높은 편이지만 인바디 측정과 상담 시 육안으로 직접 복부지방흡입 부위를 확인하는지, 선진체형의 균형을 고려하여 상담하는 지도 주의 깊게 보세요.

 

셋째, 수술 후 회복과 흉터관리는 어떻게 하는가.
복부지방흡입을 하고 나면 시술 자국이 생깁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없어지지만 그렇다고 시간에만 맡기라는 말은 무책임한 거겠죠. 복부지방흡입 수술 자국을 얼마나 빨리, 말끔히 회복시키고 어떻게 관리해 주는 지도 잘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복부지방흡입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