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피부 지식정보방/::: 피부

소희맘의 여드름피부과후기 올려요^^

리연케이 2012. 3. 28. 15:54




소희맘이예요 약속했던 여드름피부과후기 올려요 ^^


서른을 훌쩍 넘겼네요

벌써.. 나이탓인가 트러블 회복도 늦고 탄력도 없어지고.. 작년즘에 여드름이 올라오더라구요
또 둘째애가 밤에 자주 울어서 잠은 못잔게 이유 중 하나일듯..

저는 인터넷말고 아는 지인소개로
여기 여드름피부과에서 치료를 시작했구요

여기가 여드름치료 5a pdt 지정교육 병원이래요


우선 보기흉한 붉은자국부터 치료하고 싶다고 원장님께 강하게 어필했어요ㅋ


여드름치료는 그날 없애도 다음날 또 관리못하면 바로 나오는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비용이 좀 아깝다고 생각 했었는데 막상 다녀보니까 그게 아니더라구요

표면만 없애는게 아니고 피부 속까지 깨끗해지는 느낌?
그래서 사람들이 여드름피부과를 다니는구나..했어요^^

지금 세달째인데 꾸준히 관리 받고있어요 이러다 물광피부되는거 시간문제아닐까요^^;


요즘도 아이때문에 잠은 잘 못자지만 남편도아주면서 많이 편해졌어요^^

남편도 여드름 생기고 하는게 화장품 때문만이 아니고 잠못자는것도 있다고 하니까 안쓰러웠나봐요

다음주에 졸업 동문이 있어서 걱정이였는데 이제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때 생각을 달리해서 화장품만 계속 바꿔 바르다가 심해졌을 생각하면 어휴;;

역시 할때 확실히 전문적 여드름피부과에서

치료받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드름패키지 이벤트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