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피부 지식정보방/::: 피부

[건대여드름PDT] 건대여드름PDT를 통해 입주위의 여드름 치료한 후기입니다.

리연케이 2013. 7. 15. 16:11










건대여드름PDT를 통해 입주위의 여드름 치료한 후기입니다.

 아래는 건대 여드름PDT를 통해 입주위 여드름을 치료하신 분의 치료후기입니다.^^ 

 




건대여드름PDT로 입주위 여드름 치료 후기입니다..

제 피부가 원체 조금만 피곤하거나 스트레스 받는데에 예민해서

여드름이 잘 나는 체질이었습니다. 

때문에 이 여드름을 치료하려고 집주변의 피부과를 다니곤했는데

그것도 그때뿐이지.. 또 몸상태가 안좋으면 그대로 돌아오곤 하더라구요.

특히나 저는 입주위의 여드름이 심한 상태였는데 특정부위에 여드름이 많이나면

장기중 어디가 안좋다는 소리를 듣고 걱정도 많이 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이 입주위 여드름때문에 정말 불편했던건

제가 수염이 빨리 자라나는 편인데 매번 면도할때마다 제일 불편했어요..

여드름위를 면도기로 댄다는게 아프기도 하고 또 감염될까봐 불안하기도 하구요.


그래서 좀 유명한 병원으로 다니면 좋지 않을까해서 

여드름PDT로 유명한 피부과를 찾게되었어요. 건대에 여드름 PDT로 유명한

엠클리닉을 알게되어서 여기서 치료를 받게 되었는데요.

건대여드름PDT로 유명한 곳이라고 알고갔는데

그래서인지 여드름치료를 받으러 오신 분들이 많아보였어요..


여드름 치료를 해주시는 홍우성 원장선생님께 상담을 받았었습니다..

목소리나 말투도 굉장히 호탕하신 분 같더라구요. 

시원시원하게 말씀해주셔서 신뢰도 같고 뭣보다도 좋았던게

여드름에 대해서 설명해주실때였어요. 의학자료랑 같이 쉬운 설명도 해주시고 

제 여드름 보시더니 여드름이 일어나는 여러 원인들과

저한테 맞는 치료는 어떤식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씀해주셔서

저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끄덕거렸습니다..ㅋㅋ 상담후 바로 여드름PDT 치료 들어갔구요. 

 

 

 

저는 건대여드름PDT 중에서도 5A PDT라는 걸로 우선 치료를 받았는데요.

건대여드름PDT로 치료받으러 갈때마다 홍우성원장님께서 확인해주셨고

챙겨주셨어요. 그래서 더 신뢰가 갔구요. 입주변에 여드름PDT는 한 3번정도 받은것 같네요. 

 

여드름관리도 중간에 계속 받을 수 있었고 덕분에 입주변이 깨끗해져 갈때쯤에

여드름 붉은 자국 치료를 했어요. 시너지 멀티플렉스 레이저라는 장비로

연장치료를 받았어요.. 

 

뭐, 비용이 좀 세긴했지만 입주변만 치료한거라 비용보다 

더많이 관리해주신것 같아서 좋았구요.


레이저 시술 받고난뒤에 한 몇일정도 지나니

입주변이 다른 피부색이랑 같아졌어요. 붉은자국 사라지구요.

제가 건대여드름PDT를 이용해서 한 2개월정도 치료했는데

 

그동안 면도하면서 아팠던 거랑ㅠㅠ 입주위 여드름때문에

자신감없어지던거로 스트레스 받았던게 이렇게 치료되니 

너무 행복하네요. 치료담당해주신 원장선생님께 정말 신뢰감 무한상승~!!!

건대여드름PDT 피부과가 사람이 원체 많기는 했지만

그만큼 여드름 치료를 잘하니까 그런거겠죠? 

아 참고로 저희 집은 분당쪽입니다!! 

 



 

- 건대여드름PDT 피부과 엠클리닉에서 치료받으신 분의 

입주의 여드름PDT와 여드름붉은자국 치료 후기였습니다. 

 

 






 

 

 건대 여드름PDT피부과 엠클리닉에서는 

여드름치료와 여드름 붉은 자국 치료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여드름치료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5A PDT 지정교육병원으로 지정된 곳이기에 

매년 전국의 의사선생님들에게 학회를 발표하고 있는

검증된 피부과입니다. 

 

요즘처럼 뜨거운 태양으로 불쾌지수 또한 높은데,

여드름으로 그 불쾌지수가 상승하시는 분들이라면

몸과 마음, 그리고 피부 또한 시원해지는

건대여드름PDT 피부과에서 매끄러운 피부로

되돌아가시길 바랍니다.







02-461-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