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피부 지식정보방/::: 피부

입주위여드름 말끔히 치료한 건대여드름 PDT 후기

리연케이 2013. 7. 14. 16:32







입주위여드름 말끔히 치료한 건대여드름 PDT 후기

 

 




아래는 입주의의 여드름을 치료한 분의 건대여드름 PDT 후기입니다. 

 






저는 조금만 몸이 예민해져도 입주위에 여드름이 올라와 스트레스를 받는 타입입니다. .

항상 여드름을 달고 살았기에 여드름이 나올 기미가 보이면

집주위의 피부과에 달려갔는데요. 병원에 갔을때만 괜찮아지고

또 스트레스를 받거나 피곤하면 다시 여드름이 생기더라구요.

특히나 저는 입주위의 여드름이 심했는데 

입주위에 여드름이 생기면 내장중 어디가 안좋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입 주변에 난 여드름이라 보기에도 지저분해보이고

남자인 저는 매번 면도할때마다 불편함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그러던 중 여드름PDT를 받으려 건대여드름 PDT로 잘알려진

엠클리닉에 가게 되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좀더 빨리 갈걸하고 후회를..

건대여드름 피부과에 맨처음 발을 내딛었을때의 생각은

사람이 많다라는 것이었어요. 저처럼 여드름치료로 오신분들 같았습니다. 

 

저는 건대여드름 피부과에서 홍우성 원장님께 상담을 받았는데요.

말씀을 나눠보니 호탕하신 성격같아서 마음이 편했어요..

여드름과 치료에 관해서 쉽게 설명도 해주시고 자료같은것도 보여주시면서요.

원장선생님께서 입주위여드름은 이런이유로 자주 발생한다 하시면서

앞으로 치료계획을 알려주셨어요. 믿고 따라와달라는 식으로 이야기해주셔서

상담뿐인데도 믿음이 갔습니다. 상담후 바로 치료를 시작했구요. .

 

 

 

저는 건대여드름 피부과에서 5A PDT라는 걸로 우선 치료를 받았는데요.

홍우성원장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시고 섬세하게 절 챙겨주셨어요.

입주위 여드름에 PDT는 3번정도 받았습니다..

 

치료 중간에는 여드름관리도 받았고 거의 여드름이 없어질때쯤에는

여드름이 있던 부위의 붉은 자국을 없애려고 시너지멀티플렉스 레이저라는 걸로

치료받았습니다...

 

물론 여드름 치료가 비용이 부담되기는 했지만

입주위만 치료했던거라 비용낸것보다 더 많이 관리해주신것 같더라구요.

 

레이저 시술받고 몇일밖에 안됐는데도

입주변에 붉었던 피부가 점점 옅어지는가 싶더니 지금은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ㅜㅜ

저는 건대여드름 피부과에서 한 2개월정도 걸린것 같아요. 

붉은자국이랑 입주위 여드름 다 치료하는데요.

 

지금까지 입주위 여드름때문에 스트레스받고 면도할때도 신경쓰면서 했던것들이 무색할만큼

깨끗해진게 신기하고요, 치료해주신 원장님께 진짜 감사드립니다.. 

뭐 건대여드름 피부과라고 알려져서 사람이 많은게 북적북적했지만 

사람많은 이유가 있어서 그랬던거라 생각해요 ㅎㅎ

아 참고로 제가 사는 곳은 분당이에요~.. 

 

 


건대여드름 피부과에서 입주위여드름 PDT 치료와 붉은자국 치료를 받으신 분의 후기였습니다. 

 


 


 

 

많은 건대여드름 피부과중에서도 여드름과 여드름붉은자국 치료를 함께 하고 있는

건대 여드름 엠클리닉 피부과에선 환자의 상태에 맞는 맞춤 치료를 권하고있습니다.

특히나 5A PDT는 여드름치료에 효과적이라 알려져있는데 

엠클리닉은 5A PDT 지정교육병원으로 지정되어

매년 전국의 의사선생님들에게 학회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가뜩이나 불쾌지수 높은 한여름에 얼굴에 잔뜩 올라온 여드름으로 고생이시라면

몸과 마음 함께 치료할 수 있는 건대여드름 피부과, 엠클리닉에서

말끔히 여드름 치료 받으시고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02-461-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