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피부 지식정보방/::: 가슴지방이식

자가지방가슴수술이란?

리연케이 2013. 1. 28. 15:50

자가지방가슴수술이란?

 

 

 

최근 들어 많은 분들이 가슴성형을 찾아주고 계십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예쁘고 아름다운 가슴에 관심을 갖고 계시다는 뜻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가슴성형은 쉽게 결정을 내릴 문제가 아닌 만큼 고민이 되실 겁니다.

 

특히 보형물을 넣는 가슴수술의 경우 부작용에 대한 사례가 심심찮게 들려오니 점점 더 수술이 두려워 지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자가지방가슴수술인데요.

 

 

자가지방가슴수술은 보형물을 삽입하는 대신 본인의 불필요한 지방을 빼내어

 

가슴 부분에 이식하는 방법으로 가슴의 볼륨을 살려주는 것은 물론 다른 부분까지

 

예쁘게 라인을 만들 수 있으므로 1석 2조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평소 복부나 허벅지의 지방으로 인해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부분의 지방을 빼내

 

가슴으로 이식할 수 있기 때문에 두 가지 고민을 한꺼번에 날릴 수 있습니다.

 

 

 

 

 

 

 

또 이러한 자가지방가슴수술은 기존의 보형물을 넣는 수술이 아니라

 

허벅지나 복부 등에서 지방을 채취하여 이식하는 것이므로 보형물에 대한 부작용 걱정이 적고,

 

부자연스러운 가슴이 아닌 본인의 몸에 맞는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 수 있게 도와줍니다.

 

 

최근에는 티 팍팍 나는 가슴수술이 아닌 이렇게 자연스럽고 부담 없는

 

가슴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자가지방가슴수술을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계십니다.

 

 

 

 

 

 

기존 보형물 가슴성형과는 달리 자가지방가슴수술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긴 하지만

 

 한 컵에서 한 컵 반 정도의 사이즈 증가가 이루어 지는데요.

 

 

보형물 수술만큼 뛰어난 사이즈 증가는 보이지 않지만 본인의 지방을 이식하는 것이므로

 

촉감 등에서 아주 자연스럽고 흉터가 거의 남지 않고 개개인의 몸에 알맞은 가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가지방가슴수술은 생착률을 얼마나 높이느냐가 중요한데요.

 

자가지방가슴수술은 허벅지나 복부 등 자가지방에서 순수 지방만 추출해서 이식하므로 100% 생착하지는 못합니다.

 

이식된 지방이 보형물 처럼 넣은 양이 그대로 유지되지 않기 때문인데요.

 

 

 

 

 

빼는 과정에서 지방세포가 손상을 받거나 주입 후에 적절한 영양공급이 되지 않아 지방 세포가 죽게 됩니다.

 

보통 80~100일 정도 후에도 살아있는 지방을 생착된 지방이라 하며 자기의 원래 지방과 같이 생사를 같이 하게 되는데요.

 

보통 넣은 지방의 40~80%정도가 살아 남게 되며 이것을 생착률이라고 합니다.

 

 

자가지방가슴수술을 잘하는곳에서는 이러한 생착률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하고 있는데요.

 

자가지방가슴수술 경험이 많은 시술자에게 시술을 받으시면 생착률이 70~80%에 육박합니다.

 

 

 

 

 

생착률을 높여주는 장비가 하베스트젯인데요.

 

 

하베스트젯은 물 분사 방식을 이용하여 지방 세포의 손상을 최소화 시키면서

 

지방을 살아있는 상태로 흡입해 흡입한 지방에서 섬유 조직 및 오일을 제거하여 순수한 지방만을 남기도록 해줍니다.

 

 

이렇게 필터링된 순수 지방을 자가지방가슴수술을 통해 이식하여 최대한 생착을 하도록 도와주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하베스트젯을 사용하더라도 개인 마다 체형이 다르고 갖고 있는

 

지방의 양도 다르기 때문에 충분한 진단과 준비 없이 시술이 이루어지면 안됩니다.

 

 

 

 

 

고객과 시술자간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최대한 효과적인 결과를 내도록 노력을 해야 하며

 

시술 전 준비와 시술 후 관리가 잘 이루어져야 더욱 더 안전하고 만족할 만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 루트를 통해 정보를 잘 수집하시고 꼼꼼히 비교하시어

 

정말 자가지방가슴수술을 잘하는 곳에서 시술을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