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피부 지식정보방/::: 피부

확실한 치료하는 여드름피부과추천해요

리연케이 2013. 9. 29. 18:21



확실한 치료하는 여드름피부과추천해요




안녕하세요~ 30이 지나도록 학창시절때 생긴 여드름으로 고생했던 사람인지라

그동안 수많은 피부과를 다녔었는데요. 오늘은 제가 이 지긋지긋한 여드름을

치료한 여드름피부과추천 하려고 왔어요~


옛날에는 아무래도 주변의 친구들이 여드름을 하나씩은 꼭 가지고 있어서

그리 걱정은 되지 않았는데 20대가 되고 30대가 되니까 저처럼 여드름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 나이먹고 여드름때문에

이렇게 고생해야하나 하는 생각에 여드름에 좋다는건 거의 다 해본것 같네요.


그러던중에 지금까지 여드름 치료를 위해 많은 여드름피부과를 다녔었는데요.






마지막으로 믿고 가보자 한 곳이 엠클리닉 피부과였답니다..

여드름피부과추천을 엠클리닉으로 받고 망설이기도 했지만

주책스럽게 아직 심은하 팬이어서 M 드라마가 생각나기도 하고..

그래서 엠클리닉 피부과로 여드름치료 받으려고 갔어요.


요새는 깔끔한 병원아니면 좀 가기 꺼려졌었는데 엠클리닉은 인테리어도 좋고

전반적으로 깔끔하니~ 직원들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첫인상은 좋았네요 ㅎㅎ

주위에 치료받으러 오신 분들도 많아서 왠지 믿음직 스러웠구요.


제 피부는 이마에 좁쌀여드름이 많이 난 상태였어요.

원장선생님도 이 좁쌀 여드름이 문제라고 하시면서 여드름PDT로

치료받는게 좋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처음 온건데 꼼꼼하게 상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저는 여드름PDT 중에서도 5APDT로 치료를 받았는데요.

알고보니까 여드름PDT에도 종류가 있더라구요~

레블란PDT는 부작용이 있어서 요즘에는 쓰이고 있는것 같진 않고

마일드PDT는 5APDT보다 효과가 좀 미비해서 간단한 여드름치료에 쓰이는것 같았어요 ㅎㅎ

저는 요새 많이들 쓰고있다던 5APDT로 치료받았구요 ㅎㅎ







저는 단지 여드름이 기름진음식을 먹어서 그런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피부속에 여드름균이 살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문제가 되는 피지선도

제거해야한다고 하시길래 의외로 여드름이 일어나는 원인이 많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5A PDT로 이 피지선을 제거했구요. 5A PDT가 좁쌀여드름이랑 화농성 여드름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원장선생님께서 이 치료방법을 추천하신듯 합니다^^



5A PDT 받기전에 피부관리사분께서 여드름 스케일링을 해주세요.

어찌나 꼼꼼하게 하시든지 조금 아팠긴 했지만^^;;

그 후에 원장선생님께서 여드름PDT에 쓰이는 약물을 피부에 바르시고

좀 기다렸다가 시술을 했어요. 물어보니까 피부에 흡수가 되어야

여드름균이 죽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떤 빛을 쬐어주는 기계로 피부를 쬐고 기다리니 저도 모르게 잠이 왔어요 ㅠㅠ

이런 과정으로 여드름PDT 시술을 끝나게 되는데요.

저는 3회 정도 받으면 적당할것 같다고 하셔서 지금 3회 여드름PDT 시술 마쳤습니다 ㅎㅎ


정말 여드름PDT 받기전이랑 차이가 나서 개인적으로 무척 만족스러웠구요.

지금 시술받은지 조금 지났는데도 여드름이 다시 일어날 기미가 없어서 좋네요.

여드름균을 싹다 제거해서 그런걸까요? 


저는 다행히 여드름흉터가 없었지만 지체하다보면 여드름흉터때문에

비용이나 시간이 들 수 있으니까 저처럼 확실하게 치료해주는

피부과가서 치료하시는게 나을것 같네요^^


제가 시술받은 피부과는 5A PDT 교육 병원이라서 

더 잘해주신걸지도? ㅎㅎ 확실하게 치료해주는 여드름피부과추천하고 갑니다~~



http://www.gigibe.co.kr/

02-461-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