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피부 지식정보방/::: 피부

오메가리프팅후기 입니다~~ 팔자주름 없앴어요

리연케이 2013. 9. 13. 12:53



오메가리프팅후기 입니다~~ 팔자주름 없앴어요


어렸을 때는 거울을 보면서 걱정할 게 별로 없었는데

요즘에는 거울보면서 늘어나는 주름때문에 한숨 푹푹 쉬었어요 ㅠㅠ

나이가 들어가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쳐진 피부. 탱탱했던 피부로 돌아갈 수는 없는건가 하구요..


저는 팔자주름도 너무 신경쓰이고 쳐진 피부도 어떻게 하고 싶었지만

수술을 정말 무서워하는터라 ㅠㅠ수술이 아닌 방법을 찾았어요.





그래서 실리프팅을 받기로 했는데요. 

실리프팅에도 종류가 많던데 저는 그중에서 전후가 확실히 다른 사진을

보고 결정하게 되었어요~~ 알고보니 제가 사는 곳과 가까워서 더 좋았어요 ㅎㅎ


요새는 길에 지나가는 여자분들도 다 얼굴이 갸름하고 

피부도 좋더라구요..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효과보고싶어서

저는 오메가리프팅으로 결정했네요 ^^


오메가리프팅이 확실히 얼굴피부를 당겨주고

제가 진짜 신경쓰여하던 팔자주름도 없앨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메가리프팅을 하게 된건 피부안에 녹는실을 넣어서

염증같은것도 걱정없었어요. 안녹는실을 얼굴 안에 넣는것보다 훨씬 걱정이 줄어드니까요.

식약청에서 승인받았다니까 안심하고 오메가리프팅을 받았는데요.

실에 돌기가 있어서 얼굴 전체를 강하게 당겨준다고 해요~


저는 오메가리프팅을 30분도 채 안돼서 끝마쳤구요~

오메가리프팅 받자마자 얼굴이 달라진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자랑하고 싶었지만 저만의 비밀로....







지금 이 오메가리프팅후기를 쓰면서 느끼는 거는

오메가리프팅이 좋았던게 시술이 빨리끝나기도 하고

귀옆에서 실을 넣기 때문에 티가 안난다는 거에요.


오메가리프팅이랑 울트라리프팅을 같이하면 얼굴전체를 더 리프팅할 수 있다고해서

알아보니까 가격도 얼마 차이 안 나더라구요~~

아무래도 한번에 확실히 리프팅시키는게 좋으니까요







요즘에는 오메가리프팅 이벤트를 열어서 150만원으로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 오메가리프팅후기를 쓰고 있지만 아직도 만족스러운건

제 최대의 고민이었던 팔자주름이 없어졌다는거에요.

그리고 살빠진처럼 얼굴도 갸름해졌구요.


근데 오메가리프팅을 하면서 느낀건 누가 오메가리프팅을 하냐에 따라서

다를 수 있다는 거에요. 저는 친절하시고 경험많으신 원장선생님한테

받아서 만족스러웠는데요.






상담받을 때 제 얼굴형이랑 피부상태를 너무 꼼꼼하게 보셔서ㅡㅜ

쫌 쑥쓰러웠지만 그래도 그렇게 꼼꼼하게 해주신덕분에

제가 이렇게 만족스러운 오메가리프팅후기를 쓰고 있는게 아니겠어요? ㅎㅎ


제가 오메가리프팅을 받으러 갔을 때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결과도 좋게 나와서 너무 감사했어요~

또 친절하게 전후사진도 비교해주시구요.


가장 만족스러운건 팔자주름이 없어져서 넘 좋구요..

나중에 커피같은거 가지고 가서 감사인사하고 싶을 정도 ㅠㅠ

아직 후 관리 남아있으니까 진짜 커피들고 가야겠네요~~


만약 저처럼 팔자주름이나 피부가 쳐지신게 스트레스라면

오메가리프팅 강하게 추천합니다 쾅쾅 ㅎㅎ


제가 오메가리프팅 받은데는 여기에요~

http://www.gigib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