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피부 지식정보방/::: 가슴지방이식

쫀쫀의 가슴지방이식후기~@!

리연케이 2012. 3. 28. 16:05

 쫀쫀의 가슴지방이식후기~@!

 

 

↑가슴지방이식 후기보시기 전에 손가락 꾸욱~한번!

 

 

 

 

 

 

가슴지방이식후기요~@!

 

어릴때에는 가슴이 작아도 그런거 잘 못느꼈었는데, 나이가 조금씩 먹고 나서부터는 가슴이 작은게 콤플렉스가 되더라고요...

이때까지만 해도 가슴지방이식이 있다는 것도 몰랐었구요.

 

친구들 여러명이서 사우나를 가거나 스파를 가면 빈약하고 초라한 제가슴이 어찌나 창피하고 부끄럽던지 ㅠ^ㅠ 그 다음부터는 뽕을 두개씩 넣고 다녔을 정도니까요ㅜ ☞☜

 

 

 

 

어렷을때 보다 작은 가슴에 대한 컴플렉스가 커지면서 부터...옷을 고를때도 예전보다 더 고민하게 되고...

가슴성형하는 병원 홈페이지도 날마다 들어가보고...까페에서 수술하신분들 이야기도 들어보고 정말 많이 고민했었어요...

 

 

 

 

 

도저히 이렇게 스트레스 받으면서 사느니...가슴성형을 받아야겠다하면서...

 

 

 


근데 제가 워낙 겁이많고..아픈거 싫어하는데..보형물로 하는 가슴성형은 나중에 가슴마사지도 한달인가 받아야한다고 하고 너무 성형한 느낌도 드는것 같고해서... 가슴지방이식으로 가슴성형하는 곳들을 찾아보게 됬는데, 다른분들의 가슴지방이식후기를 보니까 가슴지방이식은 전문으로하는데서 해야안전하고 효과가 좋다고 그러더라고요...

쪽지로 물어보고 해서 사람들이 가장많이 추천해준데가 엠클리닉이었어요..

 

 


엠클리닉에서는 하베스트젯이란 장비로 가슴지방이식을 하는데 생착률이 70%이상 되고, 지방오일이랑 섬유조직을 걸러낸 상태의 순수지방을 이식해서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거의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무조건 잘될거라고 말씀하시기 보다 솔직하게 자세히 말씀해주셔서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제가 수술받은 가슴지방이식이 일반 자가지방가슴성형 보다 생착률이 더 높다고 하던데 저는 수술하고 두달이 지난 지금 처음 수술하고 나서와 비교해보면 붓기는 없어진것같은데 사이즈는 한컵반정도 커졌어요^^v 

 

 

 

이대로 영~~원히 유지가 잘됬으면 좋겠어요 ^0^

이제는 당당하게 어깨펴고 자신있게 걸을 수 있을거 같아요!!

 

 

 

>>> 가슴지방이식 비용이 궁금하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