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피부 지식정보방/::: 피부

가감없이 쓰는 오메가리프팅후기 입니다! 오메가리프팅 받은지 2주 지났어요~

리연케이 2013. 8. 11. 08:00



가감없이 쓰는 오메가리프팅후기 입니다! 

오메가리프팅 받은지 2주 지났어요~

 

 

 

이번 여름 휴가를 친구들과 맞춰서 일본에 나오시마라는 섬에 가기로 했었어요.

그전에 잠깐 주말에 나갔다 왔는데 그때 찍은 사진속에

제 볼살이랑 턱살이 진짜 늘어져있더라구요.. ㅠㅠ 볼살이 늘어지니까 원래 있던 팔자주름도

더 진해보이고 진짜 나이보다 훨씬 들어보이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일본으로 여행가기전에 이건 해결하고 가야겠다고 결심을 했었어요.

아무래도 해외여행이 쉽지는 않으니까 사진속에서는 예쁘게 남고 싶어서요.. 

그래서 실리프팅 중에서 찾아보다가 저는 오메가리프팅을 받기로 했는데요. 

가감없이 솔직하게 오메가리프팅후기 쓸게요! 

 

 

저처럼 실리프팅 생각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울트라V리프팅 하신다던데

저는 더 효과가 좋다는 오메가리프팅을 받게 됐어요. 

근데 울트라V리프팅으로 유명한데는 많은데

오메가리프팅을 잘하는데는 찾아보닊니까 얼마없더라구요..

그래서 알음알음 소문난 곳 찾아서 하게 되었네요~ 

이렇게 잘 되어서 오메가리프팅후기 써서 다행..ㅠㅠ  


 

 

저는 그 오메가리프팅을 하게 된 이유중에 하나가

울트라V리프팅 실은 돌기가 없는데

오메가리프팅은 실에 가시가 있어서 더 리프팅이 잘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실을 넣지 않아도 되니까 다른사람들만큼 멍도 얼마없고

붓기도 얼마 없는것 같았어요~! 

 

 

저는 오메가리프팅을 엠클리닉에서 받았는데요. 

저만 알고 찾아간줄 알았는데 의외로 사람들이 북적북적해서 놀랬다는^^;;

그래서 아 그냥 담에 올까 하고 망설이다가 온김에 받자하고 상담받았는데

예약안했더니 1시간 정도 기다린것 같애요. 

만약 가신다면 예약하고 가셔야할듯.. 

 

 

암튼 엠클리닉이 건대에 있어서 저희 집이랑 좀 멀거든요.

그래서 그냥 기다렸는데 원장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다른 곳 상담예약했었는데 오메가리프팅 받기로 했어요. 

 

 

 

 


 

 

 

 

이제 본격적인 오메가리프팅후기~!!

위의 사진에 쳐진 볼살 보이시나요 ㅠㅠ 지금 빛받아서 잘 안보이는데

자연광으로 나가면 그림자져서 더 장난아니에요..

진짜 손으로 가리고 싶을만큼. 근데 원장선생님이 저는 나이가 어리기때문에

실 많이 안넣어도 효과가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상담받고 뭔가 믿음직(?)한 인상때문에 바로 시술예약했어요. 

 


 

 

 

 

 

저는 턱살도 턱살이지만 이 양쪽 볼이 진짜 스트레스였거든요. 

지금은 오메가리프팅이 잘되서 이렇게 오메가리프팅후기 쓰고있으니 망정이지..

하기전에는 스트레스도 받고 실리프팅 받아야하나 마나 진짜 고민많았어요.

지금도 그때 생각하니.. 스트레스 ㅠㅠ 

그리고 그때가 바로 여름휴가 직전이어서 

티나면 어쩌나 싶고 했는데 의외로 정말 자연스럽고

쳐진 볼살 없어져서 만족~!! 하고 있어요. 

 

 

 

이건 오메가리프팅 받은지 한 2주정도 지난 사진인데요.

밤에 찍은거라 화질이 별로 안좋네요 ㅎㅎ 그래도 볼살이 쳐진게

사라진건 보이시죠? 

 



 




 

 

 

 

저는 오메가리프팅 받은 지 한 일주일정도는

얼굴에 붓기랑 멍 조금 있었어요.

막 밖에 못나갈 정도는 아니고 자세히 봐야 아는정도?

근데 일주일 지나서 서서히 사라졌구요. 


저는 오메가리프팅 할 때 실 10개인가 넣었고

오메가리프팅만 한게 아니라 울트라V리프팅도 같이 넣었어요.

이게 오메가리프팅으로 크게 리프팅해주고 

울트라V리프팅으로 판처럼 짜서 땡겨주는거라

확실하다고 해서 그렇게 했구요.

이러게 하는데는 원장선생님만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지금은 오메가리프팅 받은지 한 2주 넘은것 같아요.

2주 넘었는데 진짜 만족하면서 오메가리프팅후기 쓰고 있답니당 ㅎㅎ 


개인적으로 저처럼 휴가 앞두고 실리프팅 고민하시는분들은

상담 받아보러 다니시고 결정하시면 후회없으실 것 같구요.


저보다 팔자주름 심하신분들은 팔자주름에만 실리프팅으로

없앨수 있다는데 저는 볼살 전체를 올리는 방법으로 없앴어요..

이제 곧 일본으로 출국하는데 사진 넘 기대되용~~♥

 

이상 최대한 솔직하게 쓴 (나름??ㅎㅎ)

오메가리프팅후기였습니당..


 

 

제가 휴가를 다녀와서 아마 쪽지로는 바로 답변못해드릴것 같고

아래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당~

 

www.gigib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