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피부 지식정보방/::: 피부

건대역피부과 여드름붉은자국 치료 후기 (6개월)

리연케이 2013. 7. 5. 14:19

건대역피부과 여드름붉은자국 치료 후기 (6개월) 

 

 

건대역피부과에 방문했을 때 첨 부터 6개월 동안이나 여드름치료를 받을 계획은 아니었어요... 여드름치료를 받아도 피부과를 다닐 때 뿐이고 치료가 끝나면 다시 재발하는 여드름 때문에 얼굴전체가 빨갛게 보이고 자국이나 흉터때문에 피부도 울퉁불퉁...이런 상태가 몇 년이 지속됬었어요...

집근처 가까운 피부과에서 마일드PDT로 여드름치료를 받아봤었는데도 별 효과가 없었고...잠시 여드름이 가라앉는것 같으면서도 다시 심하게 올라오더라고요. 건대역피부과를 찾아보던 중 여드름치료도 잘하는곳 이면서 레이저로 붉은자국치료를 하는 곳이 있다는데 만족도도 높고잘하는곳 이라고 입소문이 난 곳이 있다길래 찾아오게 되었죠...^-^ 홈페이지에서 치료후기도 많이 봤었고요.

 

집에서 2호선 건대역 까지는 거리가 좀 멀었지만 효과만 좋다면야...먼길 마다않고 건대역피부과를 다닌지 벌써 6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첨부터 6개월 동안이나 여드름치료를 받을 생각은 없었는데. 여긴 정말 여드름치료를 잘하는곳 일까...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한달만 다녀보자 라는 생각으로 치료를 시작했지요. 여드름치료는 마일드가 아닌 5APDT로 하자고 하시더라고요. 마일드는 효과가가 미미해서 제 증상에는 별로 효과를 보기 어려울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치료 후에는 시너지멀티플렉스 레이저로 여드름붉은자국이나 흉터를 치료하자 하셨구요

 

처음에 '또 pdt 치료인가..'라는 생각에 내키지 않았었지만, PDT에도 등급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아주 심한 여드름에는 레블란PDT가 좋다지만...작년인가...수입이 중지되어서 이젠 받을 수가 없고, 요즘은 5A PDT로 많이 치료 하고 있는데 여드름잡는데 효과가 드라마틱하다고 하셔서..믿고 진행하기로 했었어요. PDT는 3회 정도 진행이 되었을 때는 대부분의 여드름들이 신기하게도 없어지더라고요. 완전 신기했어요. 더이상 여드름이 올라오지도 않았구요...

 

여드름이 가라앉을 때쯤  건대역피부과 에서 여드름붉은자국 레이저치료를 시작하게되었고, 시너지MPX 레이저는 홍조치료를 하는데 주로 사용된다는데 붉은자국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홈페이지에서 여드름붉은자국치료 후기보고 오게되었고요)


 


 

건대역피부과에서 레이저치료가 시작되면서 비용부분이 조금 부담되긴 했지만, 치료효과는 정말 드라마틱 했어요.

붉은 자국들이 사라지고 피부가 매끄러워지는게 세수할때마다 느껴질 정도더라고요.

집에선 좀 멀어서 피곤하기도 했지만 먼길 마다않고 다녔던 건대역피부과에서의 여드름붉은자국이랑 여드름치료를 끝냈어요

그리고 이렇게 치료후기도 남기고 있고요^_^

 

앞으로 계획은 피부 재생관리랑 진정관리 받으러 건대역피부과 꾸준히 다닐려고해요. 피부가 망가지는건 하루아침 이지만...

다시 원래의 상태로 돌리는데에는 정말많은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ㅋㅋㅋ)이 필요하다는걸 느꼈어요

 

그리고 원장님 믿음직스러운 인성과 실력과 감동했어요^0^/

너무 감사했어요~